Investigation of KHJ

Investigation of KHJ
crazy for you

Kim Hyun Joong

Kim Hyun Joong
Good Looking Male

Sabtu, 09 April 2011

FC Men Conversations

Keep fighting for you,oppa....we'll beside you...!!!


credit: blog.daum.net/miniquilt




며칠전 밤에 트윗에서 박주영선수랑 구자철 선수가 주고받은 트위터 내용..
ㅋㅋㅋ 박주영선수는 현중이랑 동갑인줄 알았다고..
사실 전 유명축구선수들도 바쁘면 자기일에만 관심있으면
현중이가 유명하다고해도 모를꺼라 생각했어요
근데.. 울 현중이를 알아주는 박주영선수..
더 좋아지는거 있져.. ㅋㅋㅋ
구자철선수.. 형은 27살이라며.. ㅋㅋㅋ 우루사 드시라며..ㅋㅋㅋ
ㅎㅎ
본 내용의 출처는 구자철+박주영선수의 트위터




-------------------------------------------------------------------
오늘은 축구검색에 울 김현중을 검색하신분이
제블록에 댓글도 써주시며..
김현중선수라고 하시니..
기분이 묘~ 합니다.



ㅋㅋㅋ
울 김현중은 본업이 가수이시며 투잡으로 배우와 축구선수를 하고 계심돠~
SS501이 멀티를 지향하는 그룹이었는데..
리더라 그런지.. 아주 실천을 잘하고 있다는.. ㅋㅋㅋ
전.. 이제 멀티 플레이어 김현중의 멀티빠가 되어야 할듯 함돠..
다방면에 지식을 더 습득해야 할듯 하네요
이제 축구도 제대로 알아야 할듯...
FW가 뭔지부터 알아야 할듯 합니다.. ㅋㅋㅋ
9번은 골잡이라고 하던데.. ㅎㅎ
재밌는 축구의 세계....
15일날 보자 현중아....누나 생업 재치고 너보러 올라간다. ㅋㅋㅋ
니가 내가 누군지 몰라도 난 널 아니까.. ㅋㅋㅋ
아 재미있을꺼 같어... ㅎㅎㅎ


english translation:

Essentially, kim hyun joong is a striker who is very busy at the moment, the striker who number 9 was very famous ...


in this case, all players must be the focus for the next match so did kim hyun joong, LOL ....

Keep fighting oppaaaaaaaaaa.....!!!!!!!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